"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6번째 줄: 6번째 줄: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big><b>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오배송된 상품은 C/S창의 <b>회수</b>버튼을 통해 회수처리를 해야 합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big><b>step 2. 상품교환하기</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회수된 상품이 접수가 되면, 원주문을 <b>상품교환</b>을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5월 4일 (수) 04:25 판

개요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오배송된 상품은 C/S창의 회수버튼을 통해 회수처리를 해야 합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교환하기

회수된 상품이 접수가 되면, 원주문을 상품교환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