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b>개요</b></big>== {|width="1200px" |- | valign=top|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6번째 줄: | 6번째 줄: | ||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big><b>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오배송된 상품은 C/S창의 <b>회수</b>버튼을 통해 회수처리를 해야 합니다. | ||
+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ig><b>step 2. 상품교환하기</b></big>==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회수된 상품이 접수가 되면, 원주문을 <b>상품교환</b>을 | ||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