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한 송장번호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0번째 줄: | 50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66번째 줄: | 71번째 줄: | ||
[[File:s송장삭제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송장삭제3.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83번째 줄: | 93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102번째 줄: | 117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 | ||
+ | <br> | ||
== <big>'''step 3. 확인하기'''</big>== | == <big>'''step 3. 확인하기'''</big>== |
2016년 5월 6일 (금) 01:24 판
개요
출력한 송장번호 삭제는 이지어드민 웹 CS창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1. 송장 주문정보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불러오기
|
step 2. 송장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송장 주문정보 검색
|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
|
step 3. 확인하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