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한 송장번호를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1번째 줄: | 131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이지송장출력 > '''수령자''' 셀렉트박스 선택 > 값 입력 > '''불러오기''' | ||
+ | <br> | ||
+ | 1. 송장삭제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는지 확인을 위해 주문정보로 검색합니다. | ||
+ | * '''관리번호''' 혹은 '''수령자'''로 검색합니다. | ||
+ | || | ||
+ | [[File:s송장삭제6.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2. 주문이 송장번호가 없는 '''접수'''상태임을 확인합니다. | |
− | + | * 송장번호가 삭제된 것을 확인하였으면 출력한 송장을 폐기합니다. | |
− | + | || | |
− | + | [[File:s송장삭제7.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2016년 5월 6일 (금) 01:33 판
개요
출력한 송장번호 삭제는 이지어드민 웹 CS창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step 1. 송장 주문정보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화면상단 상태 셀렉트 박스 > 송장선택 > 불러오기
|
step 2. 송장 삭제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송장 주문정보 검색
|
1. 화면상단의 검색조건에 값을 입력하여 정보를 검색합니다.
|
|
|
step 3. 확인하기
이지송장출력 > 수령자 셀렉트박스 선택 > 값 입력 > 불러오기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