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로 다른 송화인 주소를 사용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6번째 줄: 46번째 줄:
  
 
[[파일:조)송화인정보.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조)송화인정보.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
+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br/>
 
3. 송장을 출력해보면 수정한 판매처의 송화인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3. 송장을 출력해보면 수정한 판매처의 송화인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
 
|}

2016년 5월 6일 (금) 01:43 판



개요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환경설정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 해당 기능은 고객센터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오니, 먼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1. 환경설정 변경 요청 및 확인하기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사용을 요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환경설정의 송장 부분에서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사용에 체크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tep 2. 판매처별 송화인 주소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송화인정보를 변경할 판매처의 수정 버튼을 클릭한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정보수정메뉴의 원하는 송화인 정보 필드값을 변경하고 저장한다.
3. 송장을 출력해보면 수정한 판매처의 송화인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