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big>''''''</big>==
+
==<big>'''개요'''</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2022년 7월 25일 (월) 01:39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이 기본값입니다.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중 상품 매칭 정보가 저장된 3개의 상품의 상태는 접수 상태이고
    매칭 작업 하지 않은 4개의 상품은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출력 시 매칭정보가 저장된 상품만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한 경우입니다.

1) 주문수집 후 주문배송관리 step.1 ->setp.4 진행.
2) setp.3 매칭 단계 상품매칭 작업 하지 않고 진행.

  • 동일 주문번호로 수집된 7개의 상품 전체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의 상태가 발주상태이므로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불러올 값이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