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자동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7번째 줄: 27번째 줄:
 
|}
 
|}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40번째 줄: 42번째 줄:
 
 [[파일:상품자동보류1.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상품자동보류1.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48번째 줄: 54번째 줄: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  
=== Case2. 옵션관리하는 상품 ===
+
===Case2. 옵션관리하는 상품===
  
  
57번째 줄: 63번째 줄:
 
 [[파일:상품자동보류2.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상품자동보류2.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71번째 줄: 81번째 줄:
 
 [[파일:상품자동보류3.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상품자동보류3.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87번째 줄: 101번째 줄:
 
발주 시 자동보류 설정 된 상품을 포함하는 주문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발주 시 자동보류 설정 된 상품을 포함하는 주문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 기존 주문에 합포되어도 기존 주문까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
*기존 주문에 합포되어도 기존 주문까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 
+
||[[파일:상품자동보류4.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상품자동보류4.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500px"
 
|-
 
| valign="top" | 
 
2. 송장출력 버튼 클릭 시 사전에 선발번 처리된 송장번호로 실제 송장이 출력됩니다.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된 상태로 출력하면 송장번호가 변경되어 출력됩니다.
 
 
|| 
 
 [[파일:선발번9.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113번째 줄: 11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3. 실제 송장 출력이후 CS창에서 조회 시 상태 란에 '선' 이라는 문구는 삭제됩니다.
+
 
 +
 
 +
C/S 이력에 어떤 상품으로 인해 보류가 설정된건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선발번10.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상품자동보류5.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122번째 줄: 127번째 줄:
 
 
 
 
  
===TIP. 선발번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 상태에서 즉시 출력을 하려면===
+
 
----
 
{| width="1500px"
 
|-
 
| valign="top" |
 
   
 
  
송장 출력해야 할 주문 건이 많아 바로 실제 송장까지 출력되게 하려면 '''즉시출력(선발번)'''에 체크 후 검색하여 송장출력 시
+
  
 
 
기존 송장 출력과 동일하게 송장번호 발번과 함께 실제 송장이 바로 출력됩니다.
 
 
 
*불러오기 탭에서만 가능하며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는 즉시출력이 불가합니다.
 
*환경 설정에서 선발번 사용에 체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체크 유무와 상관없이 실제 송장이 출력됩니다.
 
 
 
|| 
 
 [[파일:선발번11.png|대체글=|섬네일|550x5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가배송처리]]
+
[[상품관리]]
 
 
[[배송고도화]]
 
 
 
[[C/S|CS창]]
 
 
 
[[송장일괄삭제(파일)]]
 
  
[[송장일괄삭제(조회)]]
+
[[C/S|CS창]]

2022년 8월 2일 (화) 07:03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특정 상품 발주 시 자동으로 주문 건에 보류를 설정하는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상품에 자동보류 설정하기

Case1. 옵션관리하지 않는 상품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1.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자동보류에 사용으로 선택한 후 하단에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옵션관리하는 상품

1.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하고자 하는 상품을 검색한 후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 맨 하단 옵션에서 자동보류 설정하고자 하는 옵션의 자동보류 체크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2. 발주 후 보류 여부 확인하기

 
CS창

발주 시 자동보류 설정 된 상품을 포함하는 주문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 기존 주문에 합포되어도 기존 주문까지 모두 보류 설정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S 이력에 어떤 상품으로 인해 보류가 설정된건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상품관리

CS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