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접수상태와 송장상태일때 모두 가능하지만 방법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단,<b>접수</b>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파일:Gcs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4번째 줄: 24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a. 접수상태일때|a. 접수상태일때]]
 +
[[b. 송장상태일때|b. 송장상태일때]]
 +
 +
 +
 +
 +
 +
 +
 +
 +
===a. 접수상태일때===
 +
----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40번째 줄: 52번째 줄: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배송지변경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b. 송장상태일때===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
[[파일:G송장상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5월 10일 (화) 00:14 판

개요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접수상태와 송장상태일때 모두 가능하지만 방법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주문검색하기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

a. 접수상태일때
b. 송장상태일때





a. 접수상태일때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변경될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C/S창에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송장상태일때


1. 주문이 송장상태라면 주문을 클릭 후, C/S창에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