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4번째 줄: 2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이미 사용된 주문번호를 동일하게 기재해 업로드할 경우
+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 업로드 합니다.
  
||[[파일:CS창 주문번호.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파일:업로드버튼.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38번째 줄: 3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만 확인됩니다.  
+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만 확인됩니다.  
 
||[[파일:발주서_업로드_(미설정).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파일:발주서_업로드_(미설정).png|700x7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2022년 10월 13일 (목) 03:54 판


개요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는 발주서 수동 업로드시 중복되는 주문번호를 팝업으로 노출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발주서 포맷 중 주문번호 항목이 설정되어야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미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 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만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파일 업로드시 중복 주문건 안내’ 설정 시

1. 판매처에 발주서를 수동업로드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중복발주인 경우, "0개의 주문을 발주 하였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중복주문건이 몇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는 최대 5개까지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발주서 포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