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3번째 줄: 43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3. 주문의 상태가 접수인 주문건만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주문의 상태가 접수인 건들만 출력 됩니다.
  
 
||  
 
||  

2022년 11월 15일 (화) 04:31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step 3. 매칭 단계에서 매칭이 모두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2. 동일 주문번호임에도 매칭된 주문건의 상태는 접수, 매칭되지 않은 주문건은 발주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의 상태가 접수인 건들만 출력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step 3. 매칭 단계에서 매칭이 모두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2. 동일 주문번호 중 2개의 상품이 매칭되지 않아 모두 발주 상태인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의 상태가 발주이므로 불러오기시 주문건이 조회 및 출력 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