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비밀번호를 바꾸거나 초기화 싶은데 어디에서 하는건지 궁금해요''' :접속한 아이디의 비밀번호 변경은 내정보수정 메뉴에서 가능합...)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 : | + | |
+ | <div>__TOC__</div> | ||
+ | |||
+ | |||
+ | |||
+ | ==<big>'''개요'''</big>== | ||
+ | <br> | ||
+ |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
+ |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 | |||
+ | <br> | ||
+ | <br> | ||
+ | |||
+ | ==<big>'''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
+ | <br> | ||
+ | 1.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
+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
+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br> | ||
+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
+ | <br> | ||
+ |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 ||
+ | <br> | ||
+ |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 | |||
+ |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br>'''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 ||
+ | |||
+ | <gallery> | ||
+ | Image:s정보변경.png|메인페이지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 ||
+ | Image:s정보변경2.png|각 메뉴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 ||
+ | </gallery> |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
+ |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 ||
+ |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 ||
+ | <br> | ||
+ |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 ||
+ | <br> | ||
+ |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 | |||
+ | || | ||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
+ | |||
+ | ==<big>'''관련 FAQ'''</big>== | ||
+ | <br> | ||
+ | <br> | ||
+ | <br> | ||
+ | <br> |
2022년 11월 21일 (월) 09:47 판
개요
비밀번호 변경은 본인만 가능하며,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셔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초기화할 경우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주시기 부탁드립니다.
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
|
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