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br>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 + | <br>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
2022년 11월 21일 (월) 09:54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1.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화면상단 표시줄 > (사용자)아이디 선택
|
|
|
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
|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