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SMS알림톡이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설정하신 검색조건으로 [[SMS/알림톡전송]] 또는 [[스마트알림+서비스+]]를 통해 대량 SMS/알림톡을 전송하신 이력과 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하신 검색조건으로 [[SMS/알림톡전송]] 또는 [[스마트알림+서비스+]]를 통해 대량 SMS/알림톡을 전송하신 이력과 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br/> | <br/> | ||
+ | |||
(단, CS창을 통해 개별전송한 건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단, CS창을 통해 개별전송한 건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
− | <br/> | + | <br /> |
− | <br/> | + | <br /> |
예시: 상품명 '기본', 전송일 오늘로 설정하여 검색 | 예시: 상품명 '기본', 전송일 오늘로 설정하여 검색 | ||
2022년 12월 14일 (수) 04:16 판
개요
해당 메뉴에서는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대량 SMS/알림톡을 전송한 이력, 전송 성공여부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대량SMS/알림톡 > 대량SMS/알림톡이력]
(단, CS창을 통해 개별전송한 건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
step 2. 조회 및 상세내역 보기
1. 설정하신 검색조건과 일치하는 주문건이 있는 전송 이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
2. 왼쪽 또는 오른쪽 끝에 상세 버튼을 클릭하여 대량SMS/알림톡 전송 당시 설정하신 검색 조건,
전송하신 템플릿과 전송된 리스트를 확인 및 부가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A. 전송상태 알아보기
대량 SMS/알림톡 전송 상태의 경우, 4가지 단계가 존재합니다.
|
B. 전송실패 사유 알아보기
1. 대량SMS/알림톡이력 메뉴에서 원하시는 전송이력의 상세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오류 항목의 아이콘에 커서를 올리시면, 전송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자주 발생하는 오류는 아래와 같은 사유들이 있으며, 이 외의 사유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