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번째 줄: 15번째 줄:
  
  
==<big>'''case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
==<big>'''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30번째 줄: 30번째 줄:
 
|-
 
|-
 
||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비밀번호변경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7번째 줄: 37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
  
==<big>'''Case 2. 비밀번호 변경하기'''</big>==
+
==<big>'''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내정보수정''' > '''비밀번호변경'''
 
<br>
 
1. 우측상단의 '''비밀번호변경'''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메인화면 '''정보수정''' 혹은 각 메뉴에 따라다니는 아이디 아래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면 <br>'''내정보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 됩니다.
 
 
<gallery>
 
Image:s정보변경.png|메인페이지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Image:s정보변경2.png|각 메뉴 좌측상단 <br>정보수정 버튼
 
</gallery>
 
 
 
||  
 
||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비밀번호변경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83번째 줄: 59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2. '''기존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br>
 
* 이지어드민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비밀번호를 대신 바꿔줄 수 없으며, <br>
 
:직접 로그인한 아이디로만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습니다.
 
<br>
 
3. '''변경하기'''를 클릭합니다.
 
 
 
||  
 
||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비밀번호변경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106번째 줄: 73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4. '''요청하신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라는 확인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br>
 
<br>
 
5. 이지어드민을 로그아웃하고 재로그인해서 제대로 비밀번호가 변경됐는지 확인합니다.
 
 
 
||  
 
||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비밀번호변경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118번째 줄: 78번째 줄:
  
  
<br>&nbsp;
 
<br>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br>&nbsp;
 
<br>
 
 
<br>
 
<br>
 
<br>
 
<br>

2023년 1월 2일 (월) 16:11 판


개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 홈페이지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버튼 ]


1. 이지어드민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도메인과 아이디를 입력하고 로봇방지 체크박스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인증번호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