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6번째 줄: | 6번째 줄: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파일:Bbbg1!.png|섬네일|500x500픽셀]] | + | ||[[파일:Bbbg1!.png|섬네일|500x500픽셀]]} |
<br>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 <br>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지어드민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 ||
17번째 줄: | 17번째 줄: | ||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br> |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br> | ||
<br> | <br> | ||
− | |||
==<big>'''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 ==<big>'''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big>== |
2023년 1월 3일 (화) 08:54 판
개요
}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및 로그인 제한해제가 가능합니다.
등록된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가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하기에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관리에서 해당 계정의 연락처 혹은 이메일 항목에 해당값 설정이 되어있어야합니다. 설정이 안되어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요청하시어 비밀번호 변경 혹은 타 계정으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해당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요청을 주셔야합니다. Case A.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기
Case B. 이메일로 인증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