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2번째 줄: 62번째 줄:
 
#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새로운 번호의 송장이 출력됩니다.
+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새로운 번호의 송장이 출력됩니다.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

2023년 2월 13일 (월) 04:31 판


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로 재출력이 어려워 배송 취소 후 출력해야합니다.


case 1. 개별취소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배송처리] 버튼을 눌러 배송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일괄취소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재출력하기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건별출력


  1. CS창에서 주문건을 검색합니다.
  2. [송장출력] 버튼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새로운 번호의 송장이 출력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