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br> | |
+ | <br> | ||
<div>__TOC__</div> | <div>__TOC__</div> | ||
<br> | <br> |
2023년 2월 14일 (화) 07:03 판
개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주문의 송장을 재출력 하시는 경우
동일하게, 혹은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의 기본값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주셔야 합니다.
(2023년 1월 17일 이전 등록된 업체: 송장출력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 CS창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 / 이후 등록된 업체: 송장출력, CS창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이 기본값입니다.)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됩니다. |
B. CS창에서 재출력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송장출력(할당) 메뉴에서 원하는 검색 조건을 선택 후, 검색 버튼을 눌러 출력할 주문을 불러옵니다.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됩니다.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