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2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2번째 줄: 22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현재고조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택배사 등록을 문의'''합니다.<br/>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택배사 등록을 문의'''합니다.<br/>
 
2.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요청한 '''택배사 정보를 확인 후 제공'''합니다.<br/>
 
2.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요청한 '''택배사 정보를 확인 후 제공'''합니다.<br/>
3. 신규 택배사가 제대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3.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택배사 등록'''에서 신규 택배사가 제대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
  
37번째 줄: 3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현재고조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송장양식설정.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4. 송장출력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송장양식설정을 클릭'''합니다.<br/>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파일:조)택배사선택.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5. 등록되어 있는 택배사중 사용할 '''택배사를 선택'''합니다.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파일:조)송장용지양식.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6. '''용지 및 출력 양식를 설정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4. 송장출력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송장양식설정을 클릭'''합니다.<br/>
+
{|width="1200px"
5. 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양식 설정에 들어가서 '''택배사 변경 후 기본양식 설정을 클릭'''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 valign=top|
 +
 
 +
[[파일:조)송장용지양식.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7. '''용지 및 출력 양식를 설정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파일:조)기본양식설정.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8. '''기본(출력)양식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관련 FAQ==
 
==관련 FAQ==

2016년 5월 12일 (목) 00:25 판



개요

택배사를 2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먼저 새로 추가할 택배사의 사전 정보가 필요합니다.

  • 택배사마다 필요 정보가 다를 수 있으므로 먼저 저희 고객센터로 신규 택배사 등록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택배사 등록하기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택배사 등록을 문의합니다.
2.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서 요청한 택배사 정보를 확인 후 제공합니다.
3. 기본정보관리 메뉴의 택배사 등록에서 신규 택배사가 제대로 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tep 2. 택배사 사용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4. 송장출력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송장양식설정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록되어 있는 택배사중 사용할 택배사를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용지 및 출력 양식를 설정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용지 및 출력 양식를 설정하고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기본(출력)양식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