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 width="800px" | {| width="800px" | ||
|- | |- | ||
− | | valign="top"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 | valign="top"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
+ |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 | |} | ||
13번째 줄: | 14번째 줄: | ||
| valign="top" |'''[C/S관리 > C/S내역조회]''' | | valign="top" |'''[C/S관리 > C/S내역조회]''' | ||
− | *날짜: | + | *날짜: cs 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
34번째 줄: | 35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 valign="top" | | ||
− | * | + | *검색 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작업자가 | + | *작업자가 조회 항목에 없다면 아래 내용 참조 바랍니다. |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
|[[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png|대체글=|섬네일|621x621px|(확대하려면 클릭)]][[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2.png|대체글=|섬네일|621x621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png|대체글=|섬네일|621x621px|(확대하려면 클릭)]][[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2.png|대체글=|섬네일|621x621px|(확대하려면 클릭)]] | ||
45번째 줄: | 46번째 줄: | ||
| valign="top"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
− | + | cs 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 |
− | 실제로 | + | 실제로 완료 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파일:Cs이력 처리상태 변경하기.png|대체글=|섬네일|621x621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이력 처리상태 변경하기.png|대체글=|섬네일|621x621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2023년 4월 11일 (화) 05:16 판
개요
c/s내역조회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C/S내역조회]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cs 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 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