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지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8번째 줄: | 78번째 줄: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웹포스로케이션지정20230419003.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로케이션이 | + | | valign="top" |[[파일:웹포스로케이션지정20230419003.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로케이션이 변경된 부분이 확인 가능합니다. |
2023년 5월 9일 (화) 07:25 판
개요
웹 POS > 로케이션지정 탭을 통하여 상품의 로케이션을 지정 및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지원됩니다.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및 담당매니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로케이션 새로 지정하기
[이지어드민 메인 > 웹 POS > 로케이션지정]
1. 로케이션을 새로 지정할 상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2. 상품 바코드 스캔 시, 하단에 상품 정보가 뜹니다. 그 다음, 등록할 로케이션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3. 스캔 후, 로케이션 등록 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
4. 등록되지 않은 로케이션을 스캔하려고 할 경우, '존재하지 않는 로케이션' 이라고 뜹니다.
로케이션 관리 메뉴를 통하여 로케이션 등록이 필요합니다.
|
B. 로케이션 변경하기
1. 로케이션을 변경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
2. 덮어쓰기 체크된 상태에서 변경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
3. 로케이션이 변경된 부분이 확인 가능합니다.
예) 토끼인형 상품의 로케이션이 A-01-02 로 변경됨니다.
|
4. 덮어쓰기 미체크 시, '상품에 로케이션 값이 이미 존재합니다. 덮어쓰기 체크하시거나 상품정보 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면서 로케이션 변경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