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일괄배송처리한 내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8번째 줄: | 38번째 줄: | ||
− | === | + | ===a. C/S 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92번째 줄: | 92번째 줄: | ||
− | === | + | ===b. 확장주문검색2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147번째 줄: | 147번째 줄: | ||
+ | |||
+ | |||
+ | ==<big>'''관련 FAQ'''</big>== | ||
2016년 5월 12일 (목) 05:37 판
개요
step 1. 일괄배송처리하기
|
step 2. 처리내용 확인하기
a. C/S 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
|
b. 확장주문검색2에서 배송처리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
|
관련 FAQ
- 송장을 일괄배송 처리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이지어드민 CS창에서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에서 일괄배송처리하는 화면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1. CS창에서 날짜를 일괄배송처리한 배송일 기준, 검색조건을 CS내용(시스템), 검색어를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입력하여 검색한다.
2. 해당하는 주문 리스트가 뜨는데 우측 하단을 확인해보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송장출력프로그램을 통해 배송처리를 했다는 뜻으로 일괄배송처리 할 경우 해당 키워드가 입력된다.
일괄배송처리 확인하기
3. CS에서 해당 주문들의 주문정보를 확인해보면 배송 POS일이 같은 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