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br> | <br> | ||
− | ==<big>'''step 1. | + | ==<big>'''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big>==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97번째 줄: | 97번째 줄: | ||
− | ==<big>'''step 2. | + | ==<big>'''step 2. 사은품 증정 확인하기'''</big>==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
2023년 6월 5일 (월) 09:06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등록하여 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이 vip 등급인 고객이 주문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5. 등록 후 표시등급이 제대로 지정되었는지 화면에서 확인합니다.
|
step 2. 사은품 증정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양식설정]
1. 송장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세팅하기 위해 해당 메뉴로 접속합니다. |
2. 우측 항목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수령자레벨 항목으로 변경합니다. |
3. 수령자레벨이 적힌 네모박스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옮겨준 후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
step 3. 송장출력하기
CS창 또는 송장출력 메뉴에서 송장을 출력하여 지정된 위치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