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지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번째 줄: 8번째 줄:
 
해당 기능은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지원됩니다.   
 
해당 기능은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지원됩니다.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및 담당매니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및 담당매니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br><br>
 
<br><br>
 
||
 
||

2023년 6월 5일 (월) 09:29 판

개요

웹 POS > 로케이션지정 탭을 통하여 상품의 로케이션을 지정 및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지원됩니다.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 및 담당매니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A. 로케이션 새로 지정하기

[이지어드민 메인 > 웹 POS > 로케이션지정]
(확대하려면 클릭)


1. 로케이션을 새로 지정할 상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 바코드 스캔 시, 하단에 상품 정보가 뜹니다.

그 다음, 등록할 로케이션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스캔 후, 로케이션 등록 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등록되지 않은 로케이션을 스캔하려고 할 경우, '존재하지 않는 로케이션' 이라고 뜹니다.

로케이션 관리 메뉴를 통하여 로케이션 등록이 필요합니다.

참조: 로케이션관리

B. 로케이션 변경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로케이션을 변경할 상품을 스캔합니다.


예) 토끼인형 상품의 로케이션 (B-01-01) 을 변경할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덮어쓰기 체크된 상태에서 변경할 로케이션을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로케이션이 변경된 부분이 확인 가능합니다.


예) 토끼인형 상품의 로케이션이 A-01-02 로 변경됨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덮어쓰기 미체크 시, '상품에 로케이션 값이 이미 존재합니다. 덮어쓰기 체크하시거나 상품정보 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면서 로케이션 변경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관련 FAQ

웹 POS

로케이션 관리

로케이션 바코드 출력

상품일괄선택수정(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