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입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171번째 줄: | 171번째 줄: | ||
[[웹 POS]] | [[웹 POS]] | ||
− | [[ | + | [[재고로그조회]] |
− | |||
− | |||
− | |||
− | |||
* | * |
2023년 8월 21일 (월) 09:53 판
개요
웹 POS > 개별입고 탭을 통하여 상품바코드를 스캔하여 입고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 지원됩니다.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Step1. 상품추가하기
[이지어드민 메인 > 웹 POS > 개별입고]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Case 1. 상품 검색해서 추가하기
1. 원하는 조건으로 상품을 검색합니다. |
2. 추가할 상품들의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담아준 뒤,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
* 동일상품한줄입력을 체크하고 추가를 하는 경우, 각 품목별 수량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Case 2. 상품 바코드를 스캔하여 추가하기
[이지어드민 메인 > 웹 POS > 개별입고]
1. 바코드 입력 칸을 클릭 후 상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2. 스캔 할수록 해당 상품의 수량이 추가됩니다.
|
*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면 스캔한 리스트를 초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
|
Step2. 입고처리 및 확인하기
1. 작업할 상품이 모두 추가되었다면 검색버튼 하단의 입고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작업할 창고(정상,불량 등)와 작업(입고, 반품입고) 재고메모를 기입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3. 재고로그조회에서 입고된 이력을 확인 가능합니다. |
4. 덮어쓰기 미체크 시, '상품에 로케이션 값이 이미 존재합니다. 덮어쓰기 체크하시거나 상품정보 확인해주세요'
문구가 뜨며, 로케이션 변경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