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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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미 배송이 된 주문을 <b>회수</b>버튼을 통해 반품접수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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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반품 건 상품이 입고가 되면, 해당주문을 검색 후 C/S창의 <b>상품교환</b>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2. 반품 건 상품이 입고가 되면, 해당주문을 검색 후 C/S창의 <b>상품교환</b>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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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5월 16일 (월) 02:55 판


개요

매칭이 잘못된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 전 오매칭교환인 경우
*배송 후 오매칭교환인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배송전 오매칭 건 처리하기

1. 해당 주문 건을 C/S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2. 상품교환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창에서 오매칭교환에 체크를 합니다.
4. 교환후상품에 올바른 상품을 검색하여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 후 오매칭건 처리하기

1. 이미 배송이 된 주문을 회수버튼을 통해 반품접수를 합니다.




2. 반품 건 상품이 입고가 되면, 해당주문을 검색 후 C/S창의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올바른 상품으로 교환을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매칭정보조회

2. 매칭정보조회메뉴에서 오매칭이 일어난 해당 상품을 검색합니다.
3. 해당상품의 매칭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상품의 매칭정보가 이지어드민에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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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발주시, 매칭단계에서 다시 매칭을 하시면됩니다.

  • 한번 매칭된 정보는 이후 모든 발주에서 자동으로 매칭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