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 발주 진행"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3번째 줄: 33번째 줄:
 
   
 
   
 
|}
 
|}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2. 전체 판매처가 작업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__TOC__
 +
 +
||
 +
[[파일:발주_체크박스비활성화.png|대체글=|섬네일|65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__TOC__
 +
  
 
==<big>'''step 2. 판매처별 발주 진행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big>==
 
==<big>'''step 2. 판매처별 발주 진행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big>==
75번째 줄: 94번째 줄:
 
   
 
   
 
|}
 
|}
 
 
----
 
{| width="1500px"
 
|-
 
| valign="top" |
 
3. 발주 완료시 선택한 판매처의 주문건은 접수 상태로 변경되며,
 
 
제외된 판매처의 주문건은 발주 상태로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__TOC__
 
__TOC__
 
||
 
[[파일:.png|섬네일|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2023년 8월 29일 (화) 00:46 판

개요

판매처별 담당자가 지정되어있거나, 업체별로 먼저 발주를 진행해야하는 경우

원하는 판매처를 지정해 발주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판매처별 발주 진행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기능 미설정시 체크박스가 활성화되지 않으며, 판매처를 선택해 발주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 판매처가 작업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판매처별 발주 진행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기능 설정시 판매처 앞에 체크박스가 활성화되며, 판매처를 선택해 발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팝업을 통해 선택한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선택한 판매처만 작업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