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의 옵션이 변경되는 경우 상품동기화시 어떻게 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3번째 줄: | 3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 ||
− | <b>전체상품목록</b>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 + | <b>전체상품목록</b>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바르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파일:G상품동기화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상품동기화조건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
*[[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 *[[상품동기화 했는데 상품정보가 변경되지 않아요]] |
2016년 5월 16일 (월) 07:45 판
개요
상품동기화메뉴에서 기간 및 판매처를 선택 후,
단, 최초동기화가 아닌 재동기화의 경우에는 변경된 옵션정보만 가져오니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step 1. 상품동기화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상품동기화 상품동기화 시, 기간 및 판매처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상품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전체상품목록에서 해당상품의 옵션이 바르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