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를 초기화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8번째 줄: | 58번째 줄: | ||
||[[파일:이지스마티_부자재추가없송장스캔완료.jpg|대체글=|섬네일|7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스마티_부자재추가없송장스캔완료.jpg|대체글=|섬네일|7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TIP. 재고확인'''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__TOC__ | ||
+ | |||
+ | * 부자재 추가 등록 완료시 CS창에서도 부자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파일:부자재확인 CS창.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width="1500px" | ||
+ | |- | ||
+ | | valign="top" |__TOC__ | ||
+ | |||
+ | * 배송처리시 부자재 상품도 재고차감 됩니다. | ||
+ | || | ||
+ | [[파일:부자재확인_재고로그.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
[[부자재 관리]] | [[부자재 관리]] | ||
[[부자재를 추가하고 싶어요]] | [[부자재를 추가하고 싶어요]] |
2023년 11월 5일 (일) 23:51 판
개요
부자재를 잘못 스캔해 배송한 경우 아래 방법대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case 1. 이지포스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오토 > 이지포스]
1. 부자재 스캔에 체크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2. 특수 바코드 (#INIT_SUPPLEMENT#)를 스캔합니다. |
3. 주문건 확인시 부자재가 모두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도 원복됩니다. |
case 2. 이지스마티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스마티 > 배송처리 > 부자재스캔]
1.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2. 부자재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주문건 확인시 부자재가 모두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도 원복됩니다. |
TIP. 재고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