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를 초기화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28번째 줄:
 
|}
 
|}
 
----
 
----
{| width="1500px"
 
|-
 
| valign="top" |3. 주문건 확인시 부자재가 모두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도 원복됩니다.
 
||[[파일:이지포스_배송_부자재추가스캔.png|대체글=|섬네일|7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53번째 줄: 48번째 줄:
 
|}
 
|}
 
----
 
----
{| width="1500px"
 
|-
 
| valign="top" |3. 주문건 확인시 부자재가 모두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재고도 원복됩니다.
 
||[[파일:이지스마티_부자재추가없송장스캔완료.jpg|대체글=|섬네일|7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2023년 11월 5일 (일) 23:51 판

개요

부자재를 잘못 스캔해 배송한 경우 아래 방법대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case 1. 이지포스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오토 > 이지포스]

1. 부자재 스캔에 체크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수 바코드 (#INIT_SUPPLEMENT#)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이지스마티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스마티 > 배송처리 > 부자재스캔]

1.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부자재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TIP. 재고확인

  • 부자재 추가 등록 완료시 CS창에서도 부자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배송처리시 부자재 상품도 재고차감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부자재 관리

부자재를 추가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