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 VIP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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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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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g>'''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bi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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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Cs 003-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3. cs에서 배송 취소 상태로 주문건이 변경되고, cs이력을 통해 자동반품 입고처리된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파일:Cs 004-1.png|대체글=|섬네일|618x618픽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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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EP00 004-3.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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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 로그를 통해서도 취소한 상품의 재고가 '반품입고'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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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Cs 006.png|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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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환할 배송상태 주문건을 검색 후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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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 1. 환경설정'''</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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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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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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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요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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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Cs 005.png|대체글=|섬네일|716x716픽셀]]2. 자동반품입고 버튼 체크 후, 반품입고 하고자 하는 재고의 타입을 선택하여 교환처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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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EP00 002.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고객등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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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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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고객등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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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3일 (월) 10:24 판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류 주문건에 대해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A.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하기

EP00 001-1.jpg

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se2. 주문일괄처리로 자동반품입고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 확장주문검색2 > 주문일괄처리]

주문일괄처리 > 취소작업을 통해 배송상태 주문건 일괄 취소 처리 시 자동반품입고 설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주문일괄처리






B. VIP 보류 설정하기

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요청 바랍니다.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3. cs에서 배송 후 교환(C주문건)이 새로 생성되고, 원주문건 cs이력을 통해 자동반품 입고처리된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재고관리 > 현재고조회 > 로그를 통해서도 교환한 상품의 재고가 '반품입고' 처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C/S

반품입고 검품대기

주문일괄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