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 VIP 보류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3번째 줄: 73번째 줄:
 
{|width="1600px"
 
{|width="1600px"
 
|-
 
|-
|| [[파일:EP00 004-3.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CS창]'''
+
|| [[파일:EP00 004-5.jp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CS관리 > CS창]'''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13일 (월) 10:47 판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사전에 설정한 고객등급에 따라 발주 후 자동으로 보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류 주문건에 대해 따로 송장출력 후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A.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하기

EP00 001-1.jpg

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VIP 보류 설정하기

step 1. 환경설정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1. 먼저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메뉴에서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에 체크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랙리스트 보류 설정 사용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환경설정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2. 고객등급 설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신규등록을 통해 고객 정보를 등록하여 등급 지정이 가능합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step 3. 적용결과 확인하기


[CS관리 > CS창]

1. 발주 완료 후 CS창에서 블랙리스트 고객의 정보와 동일한 주문건에 자동으로 보류가 걸린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

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송장에 고객 표시등급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