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 '''[C/S내역조회]'''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
 
27번째 줄: 27번째 줄:
  
 
*검색조건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39번째 줄: 36번째 줄:
  
 
*판매처
 
*판매처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47번째 줄: 43번째 줄:
  
 
*공급처
 
*공급처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58번째 줄: 53번째 줄:
  
 
*주문상태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69번째 줄: 63번째 줄:
  
 
*C/S상태
 
*C/S상태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80번째 줄: 73번째 줄:
  
 
*처리여부
 
*처리여부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93번째 줄: 84번째 줄:
  
 
*작업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104번째 줄: 94번째 줄:
  
 
*배송비
 
*배송비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115번째 줄: 104번째 줄:
  
 
*사은품
 
*사은품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2015년 9월 7일 (월) 04:37 판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C/S내역조회]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300)


Ctrl + F 키를 누르고 검색하면, 해당 내용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 날짜
    • cs 내용을 기록하신 날짜를 지정합니다.





  • 검색조건
    •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작업
    •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배송비
    •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사은품
    •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