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 '''[C/S내역조회]'''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검색조건 | *검색조건 | ||
− | |||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
− | |||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
− |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 ||
39번째 줄: | 36번째 줄: | ||
*판매처 | *판매처 | ||
− | |||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
47번째 줄: | 43번째 줄: | ||
*공급처 | *공급처 | ||
− | |||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
58번째 줄: | 53번째 줄: |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 |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
69번째 줄: | 63번째 줄: | ||
*C/S상태 | *C/S상태 | ||
− | |||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 ||
80번째 줄: | 73번째 줄: | ||
*처리여부 | *처리여부 | ||
− | |||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
− | |||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
93번째 줄: | 84번째 줄: | ||
*작업 | *작업 | ||
− | |||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
104번째 줄: | 94번째 줄: | ||
*배송비 | *배송비 | ||
− | |||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
115번째 줄: | 104번째 줄: | ||
*사은품 | *사은품 | ||
− | |||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
− | |||
− | |||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 |
2015년 9월 7일 (월) 04:37 판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C/S내역조회]
C/S관리 > 일반관리 > C/S내역조회(E300)
Ctrl + F 키를 누르고 검색하면, 해당 내용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 날짜
- cs 내용을 기록하신 날짜를 지정합니다.
- 검색조건
-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주문자, 수령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어 칸에 조건에 맞는 값을 입력합니다.
- 판매처
- 조회하려고 하는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공급처
- 조회하려고 하는 사입처/공장 를 선택합니다.
- 주문상태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 조회하려고 하는 cs의 상태로 조회합니다.
- 처리여부
- cs에서 완료처리를 하지 않은 건은 '미처리'로 조회합니다.
- 완료처리를 클릭하신 cs내역에 대해서는 '처리완료'로 조회합니다.
- 작업
-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상태로 조회합니다.
- 배송비
- 배송비 구분 (전체, 선불, 착불)하여 조회합니다.
- 사은품
- 사은품 구분 (내용, 상품)하여 조회합니다.
- 별도 체크박스로 보류, 품절, 미처리cs, 합포, 재고표시 구분하여 검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