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3번째 줄: 13번째 줄:
 
|
 
|
 
<br/><br/><br/><br/><br/>
 
<br/><br/><br/><br/><br/>
 +
|}
  
 
==<big> step 1.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 요청하기 </big>==
 
==<big> step 1.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 요청하기 </big>==

2016년 5월 17일 (화) 00:14 판

개요

배송고도화 기능이란 기존 배송업무에서 발생하는 업무 로스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지어드민에서 연구를 통해 개발된 기능입니다.
배송고도화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을 위한 기본 세팅을 마치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업무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1) 송장출력 -> 2)작업 지시 라벨 출력 -> 3)지시 라벨대로 상품 픽업 -> 4)지시 라벨대로 송장분배렉에 상품 진열 -> 5)상품 포장 후 배송






step 1.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 요청하기

1. 이지어드민 고객센터에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을 문의합니다.

  •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기능 담당자가 배송고도화 기능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







step 2.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을 위한 사전 세팅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2. 송장분배렉을 준비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상품에 부착할 작업 지시 라벨 출력을 위한 세팅을 합니다.

  • 첨부 그림은 작업 지시 라벨 예시입니다.


step 3. 배송고도화 기능 사용하기


4. 송장과 작업 지시 라벨을 출력합니다.


5. 작업 지시 라벨을 확인하여 상품을 픽업합니다.


6. 픽업한 상품들을 송장분배렉 번호에 맞춰서 분배합니다.


7. 상품 분배가 마무리되면 순서에 맞게 송장을 분배하여 포장 후 배송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