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시 송화인(보내는 분)정보는 어떻게 설정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 단, 개인적으로 '''보내는 분''' 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필요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단, 개인적으로 '''보내는 분''' 정보를 등록 또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필요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 *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02-521-1774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
+ | 보내는 분 = 송화인 | ||
+ | |}|| | ||
[[File:S송장주소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송장주소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6년 5월 17일 (화) 06:23 판
개요
|
송화인 정보 설정하기
이지어드민웹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 송장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은 개인적으로 수정되지 않는 페이지 입니다.
|
|
|
관련 FAQ
A.보내는 사람 주소는 환경 설정에 있는 주소를 사용하거나 판매처 별 설정된 주소를 사용하고 기존 설정된 정보와 다른 정보를 전송하고자 하는경우 개발팀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B.송장양식설정에서 사용자설정(텍스트)로 송화인정보 문구를 바꿔도 정산에 등록되는 정보는 바뀌지않으니 개발팀으로 문의 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