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개요) |
|||
14번째 줄: | 14번째 줄: | ||
<br>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회수하고 상품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 <br>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상품을 회수하고 상품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 ||
− | + | ||
+ | 새로운 교환주문이 생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cs창전체.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big><b>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b></big>== | ==<big><b>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b></big>== |
2016년 5월 17일 (화) 06:38 기준 최신판
개요
※오매칭 건이 아니며, 직원의 실수로 잘못된 상품을 발송한 경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새로운 교환주문이 생성되어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