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토"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254번째 줄: | 254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상품바코드를 스캔하여 배송처리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 상품바코드를 스캔하여 배송처리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 ||
− | * 해당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 | + | * 해당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
2024년 1월 8일 (월) 02:00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오토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오토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 합니다. ① 판매처에 자동으로 로그인 하여 신규주문건을 수집 해옵니다.
3. 이지오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지어드민과 연동이 되는 판매처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이지오토 화면에 대한 설명입니다.
case 2. 취소주문적용
case 3. 판매처 송장등록
case 4. 오배송 검수 및 배송처리
a. 송장 스캔 배송처리 |
|
1. 송장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칸에 커서를 띄운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 합니다.
|
2. 송장 스캔 시 주문건의 정상/취소/보류/송장번호오류/중복배송처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음성으로도 출력 됩니다.
|
3.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출력 된 화면이 초기화 되며 준비중 상태가 됩니다.
|
b. 상품바코드 스캔 배송처리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