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번호+사전등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2번째 줄: 42번째 줄:
 
* 신규 등록이 아닌 변경된 사업자 정보로 수정하는 경우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신규 등록이 아닌 변경된 사업자 정보로 수정하는 경우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br>
 +
<br>
 +
<br>
 +
<br>
 +
<br>
 
----
 
----
 
{| width="1600px"
 
{| width="1600px"

2024년 1월 29일 (월) 07:54 판


개요

  •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으로 인해 이지어드민에서 SMS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사업자 등록증 제출, 계약서 서명, SMS 발신번호 인증 총 3가지가 필수로 진행이 되어야합니다.
  • 3가지 중 하나라도 완료가 되지 않는 경우 SMS발송이 불가합니다.
  • 발신번호는 4개까지 등록되며 등록된 발신번호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A. 발신번호 사전등록하기

[이지어드민>기본정보관리>마이메뉴>발신번호 사전등록]

(확대하려면 클릭)
1. 발신번호 등록하기 전, 상단 베너에 번호 유형별 인증방법을 숙지합니다. (CLICK! 버튼 클릭 시 상세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확대하려면 클릭)
2. 약관 동의 항목 동의서 보기를 눌러 관련 내용 확인 후 전체 동의하기를 체크하여 약관에 동의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사업자 등록증의 상태가 미등록으로 보여지는 경우 사업자 등록증 업로드 버튼을 눌러 업로드 합니다.
  • 신규 등록이 아닌 변경된 사업자 정보로 수정하는 경우 고객센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발신번호 등록현황 항목에 사용할 번호를 입력하고 오른쪽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대표번호일 경우 전국 대표번호 체크박스 체크 후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인증 팝업이 뜰 경우 등록할 번호유형에 따라 본인인증 및 통신사 이용증명원 서류를 제출합니다,
  • 나중에 하기 버튼을 눌러 이후 다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필요서류 제출 후 번호는 인증 상태입니다,
  • 사용가능: 승인 완료되어 등록한 번호로 SMS 전송이 가능합니다.
  • 인증: 본인인증이 완료되어 승인 대기 상태입니다.
  • 미인증: 본인인증을 진행하기 전 상태입니다. (번호인증, 서류제출 버튼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