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잔글
54번째 줄: 54번째 줄:
  
 
==<big>'''업데이트 정보'''</big>==
 
==<big>'''업데이트 정보'''</big>==
----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파일:20240622 170209.png|대체글=|섬네일|399x399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주문일괄삭제 메뉴에서 삭제 작업을 한 날짜(삭제일), 작업자, 삭제한 주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br /><br /><br /><br />
+
| valign=top|'''<big>A. WMS버전 송장상태 삭제 제외 (업데이트 : 2024-04-09)</big>'''[[파일:20240622 172736.png|대체글=|섬네일|399x399픽셀|(확대하려면 클릭)]]'''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 후''' 주문일괄삭제 작업 시 송장상태의 주문은 삭제되지않습니다.
 +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박스는 기본적으로 체크 적용되어있습니다.
 +
 
 +
 
 +
 
 +
<br /><br /><br /><br /><br />
  
 
|}
 
|}

2024년 6월 22일 (토) 08:32 판

업데이트 중입니다.


개요

주문배송관리 메뉴의 주문일괄삭제 기능을 통해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접수 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주문일괄삭제]

(확대하려면 클릭)
1. 일괄 삭제할 주문의 발주일과 발주시간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삭제를 원하는 판매처의 주문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접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작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tep 2. 주문일괄삭제 로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일괄삭제 화면에서 로그보기를 클릭하면 주문일괄삭제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일괄삭제 메뉴에서 삭제 작업을 한 날짜(삭제일), 작업자, 삭제한 주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정보

A. WMS버전 송장상태 삭제 제외 (업데이트 : 2024-04-09)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 후 주문일괄삭제 작업 시 송장상태의 주문은 삭제되지않습니다.
  •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박스는 기본적으로 체크 적용되어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