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괄삭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잔글
7번째 줄: 7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주문일괄삭제에서 발주일, 발주시간을 설정하여 판매처별로 '''발주상태의 주문과''' '''접수상태의 주문 및 송장을 출력한 주문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일괄삭제에서 주문을 일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
 
<br/>
 
<br/>
30번째 줄: 30번째 줄: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발주, 접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발주, 접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작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작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후교환, 주문생성, 주문복사 주문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
* '''배송후교환, 주문생성, 주문복사 주문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br /><br /><br /><br />
 
<br /><br /><br /><br />
  

2024년 6월 25일 (화) 07:44 판


개요

주문일괄삭제에서 주문을 일괄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주문일괄삭제하기

[주문배송관리 > 주문관리 > 주문일괄삭제]

(확대하려면 클릭)
1. 일괄 삭제할 주문의 발주일과 발주시간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삭제를 원하는 판매처의 주문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이 삭제됩니다.
  • 배송상태의 주문을 제외한 발주, 접수, 송장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 해당 주문정보를 삭제하시면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작업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후교환, 주문생성, 주문복사 주문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step 2. 주문일괄삭제 로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주문일괄삭제 화면에서 로그보기를 클릭하면 주문일괄삭제 작업을 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일괄삭제 메뉴에서 삭제 작업을 한 날짜(삭제일), 작업자, 삭제한 주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정보

A. WMS버전 송장상태 삭제 제외 (업데이트 : 2024-04-09)
(확대하려면 클릭)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 시 송장상태의 주문은 삭제되지않고, 발주, 접수상태의 주문만 삭제됩니다.
송장상태의 주문까지 모두 삭제를 원하면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를 해제한 후 주문일괄삭제 작업을 해야합니다.

  • 송장상태 삭제 제외 체크박스는 기본적으로 체크 적용되어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