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4번째 줄: 54번째 줄:
 
||
 
||
 
[[파일: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상태 예시 주문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상태 예시 주문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상태 입력 예시.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상태 예시 주문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2024년 8월 9일 (금) 03:36 판

개요

다수의 주문에 동일한 송장번호 입력이 가능하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 이지어드민에 중복 송장번호를 입력하더라도, 판매처에 송장번호 전송 시에는 송장번호가 1개의 주문에만 입력될 수 있습니다.
  • 1개의 주문에만 입력된 경우 판매처 정책으로 1개의 주문만 입력된 부분으로, 판매처로 문의하시어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미사용 시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미체크







2. 이미 사용한 송장번호는 추가로 사용 할 수 없다.







B. 중복 송장번호 입력 허용 설정 시

이미 사용한 송장번호를 추가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