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1번째 줄: | 51번째 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9월 18일 (수) 05:02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
2. 주문건의 배송일시는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후 하단 배송POS일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