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취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1번째 줄: 61번째 줄:
 
*
 
*
 
|}
 
|}
 
----
 
<br>
 
 
<br>
 
<br>
 
<br>
 
<br>

2024년 9월 18일 (수) 05:04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배송일 기준 으로 조회하여 일괄로 배송취소할 수 있습니다.


  • 배송취소 후 송장번호를 변경하고 다시 배송처리를 하더라도, 판매처에 새로운 송장번호로 재등록 되지 않습니다. (판매처에서 별도로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step 1. 배송일괄취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주문배송관리> 배송일괄취소(조회)


1. 메뉴 상단에서 배송취소할 주문건의 배송일시를 설정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건의 배송일시는 CS창에서 주문건 조회 후 하단 배송POS일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주문건이 배송취소할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화면 왼쪽 배송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일괄취소 작업이 완료되면 조회되었던 주문건 리스트가 사라지게 됩니다.
  •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 송장상태로 변경됩니다.






step 2. 배송일괄취소 이력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


1. C/S창에서 배송취소한 주문을 조회합니다.


2. 해당주문이 배송상태에서 송장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화면하단 C/S 이력에 자동으로 일괄배송취소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배송일괄취소(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