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다운로드 초기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초기화 하는 방법'''
+
<div>__TOC__</div>
  
:이지송장출력에서 불러오기를 한 주문을  초기화 하는 방법.
 
  
 +
==<big><b>개요</b></big>==
 +
{|width="1200px"
 +
|-
 +
| valign=top|
 +
이지어드민 웹의 주문다운로드/주문다운로드2에서 접수상태의 주문을 파일로 다운 받으신 후, c/s창에서 해당 주문 건의 정보를 변경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 이미 주문을 다운로드 받았기 때문에 후에 정보를 변경하시게 되면 변경된 정보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
이는 문제 발생의 소지가 되므로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주문에 자동으로 <b>보류</b>를 걸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b>보류</b>설정이 되면 후에 배송처리가 되지 않아 보류를 풀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
이런 상황을 방지 하지 위해 사용하는 기능이 <b>주문다운로드(2) 초기화</b>기능입니다.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불러오기를 한 화면''
+
|}
 
 
 
 
 
 
----
 
 
 
 
 
 
 
'''이지송장출력 불러오기 초기화'''
 
 
 
 
 
 
 
1. 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 에서 초기화 버튼을 누른다.
 
 
 
 
 
 
 
2. C/S창에서 해당 주문정보를 확인하면 접수 오른쪽에 프린트 아이콘이 보이는걸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송장출력프로그램에서 불러오기를 한 상태를 의미하며 느낌표가 있는 프린트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느낌표가 없는 프린트 아이콘은 불러오기를 작업했을 때 나타난다.
 
 
 
 
 
 
 
----
 
 
 
 
 
 
 
;'''이지송장출력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했을 때 초기화 하는 방법'''
 
 
 
:이지송장출력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한 주문을  초기화 하는 방법.
 
 
 
 
 
''참고 :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한 화면''
 
 
 
 
 
 
 
----
 
 
 
 
 
 
 
'''이지송장출력 재고만큼 불러오기 초기화'''
 
 
 
 
 
 
 
1. 발주시에 해당 화면이 출력되는 경우가 있다. 해당 화면은 송장 출력 프로그램에서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하고 출력은 하지 않은 경우이다.
 
 
 
 
 
 
 
2. 주문배송관리>주문다운로드2(재고) 에서 상태이력에 재고검사만 하고 초기화되지 않은 내역이 확인된다. 상단의 초기화 버튼을 누른다.
 
 
 
 
 
 
 
3. 상태이력에 초기화이력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4. 다시 발주를 진행하면 분리된 주문의 합포 여부를 묻는 창이 나온다. 해당 항목을 진행하면 발주가 완료된다.
 
 
 
※ 발주를 진행중이 아니라 해도 재고만큼 불러오기를 하고 출력하지 않은 경우, 가급적이면 초기화를 진행하여 부분배송이 되지 않도록 한다.
 

2016년 5월 20일 (금) 05:06 판


개요

이지어드민 웹의 주문다운로드/주문다운로드2에서 접수상태의 주문을 파일로 다운 받으신 후, c/s창에서 해당 주문 건의 정보를 변경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미 주문을 다운로드 받았기 때문에 후에 정보를 변경하시게 되면 변경된 정보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는 문제 발생의 소지가 되므로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주문에 자동으로 보류를 걸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보류설정이 되면 후에 배송처리가 되지 않아 보류를 풀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방지 하지 위해 사용하는 기능이 주문다운로드(2) 초기화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