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수요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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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회수요청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고객과 협의된 반품 정산 정보가 있으면 접수정보에 기입합니다. | | valign="top" |[[파일:회수요청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고객과 협의된 반품 정산 정보가 있으면 접수정보에 기입합니다. | ||
− | * '''[c/s관리>일반관리>[[반품관리]]]'''와 연계하여 | + | * '''[c/s관리>일반관리>[[반품관리]]]'''와 연계하여 활용가능합니다. |
− | * | + | * 정산구분은 택배사별로 적용되고 안되고 차이가 있으며, 고객이 직접 반품택배비를 결제해서 보내주시는게 아닌 이상 착지신용(기본값)으로 설정하시면 업체 계약요금으로 적용됩니다. |
− | + | * 접수구분 : 회수(기본값)/반품 따로 기능은 없으며 회수/반품 구분값으로 활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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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접수구분 : 회수(기본값)/반품 따로 기능은 없으며 회수/반품 구분값으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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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6일 (월) 06:40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건에 대해 반품신청이 들어온 경우
cs창에서 회수접수 할 수 있습니다.
- 우체국, 당일배송택배사의 경우 회수접수 하자마자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 택배사의 경우 택배사로 회수접수하면서 이미 접수한 건에 대해 확인하여 반품송장번호가 발번되어있다면 이지어드민에도 반영해주고 있습니다.
- 택배사로 회수접수하는 시간대는 늦은 밤, 이른 아침으로 하루 두 번 작업됩니다.
<회수연동 가능한 택배사>
CJ대한통운, 로젠택배, 롯데택배, 우체국택배, 한진택배, VTOV, 두발히어로당일택배 중앙일보M&P, 팀프레시, 핑퐁, 딜리버스, 천일택배, 카카오T당일배송 등 |
A. 회수 요청하기
[CS창, C/S관리> 일반관리 > C/S]
1. CS창에서 회수요청 필요한 주문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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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수창 중앙에 보내는 분/받는 분 정보를 확인합니다.
보내는 분이 회수를 보내시는 고객님 정보이며, 받는 분이 회수물건을 받을 업체정보입니다. |
TIP. 받는 분 정보에 있는 버튼별 기능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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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과 협의된 반품 정산 정보가 있으면 접수정보에 기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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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CS타입, 이력 등을 입력 후 우측 하단 반품 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회수창 중앙에서 접수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s창 cs이력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
B. 회수 정보 수정 및 삭제하기
반품 접수를 잘못한 경우 cs창에서 주문검색 후 [회수] 버튼 클릭하여 정보 수정하신다음
[반품수정], [반품삭제] 버튼을 통해서 재접수 및 취소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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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반품송장번호 확인하기
[CS창, C/S관리> 일반관리 > C/S]
CS창에서 반품접수했던 주문을 다시 검색 후 [회수]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수창 중앙 송장헤더아래에서 반품송장번호 확인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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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택배사별 회수접수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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