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매처에서 판매처상품코드가 사용중이라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 ||
− | 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 + | <br>앞으로도 같은 딜을 판매할 예정이라면, 두 판매처 간 교차발주가 허용하도록 설정하여 |
+ | <br>두 판매처 각각 같은 딜의 주문을 이지어드민에서 발주완료할 수 있습니다. | ||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
2016년 5월 23일 (월) 08:45 판
개요
위와 같은 오류메세지는 이지어드민에 등록된 판매처 두 곳(예: 쿠팡1, 쿠팡2)에서 같은 딜을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교차발주검사는 판매처상품코드, 주문번호 등을 검사하여 중복발주를 방지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교차발주를 허용하게 되면 중복발주의 위험이 있습니다. |
교차발주 허용하기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해당판매처 수정버튼 클릭 > 교차발주검사 미사용 설정 위의 설정은 두 판매처(쿠팡1, 쿠팡2)에서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