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등록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 3번째 줄: | 3번째 줄: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 |- | ||
| − | | valign=top|[[파일:미처리현황 20250901 001.png|대체글=|섬네일|330x33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 + | | valign=top|[[파일:미처리현황 20250901 001.png|대체글=|섬네일|330x330픽셀|(확대하려면 클릭)]]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등륵 및 전송되지 않은 주문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이미 배송은 되었지만 판매처에 송장이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불필요한 배송지연 페널티나 고객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2025년 9월 2일 (화) 00:41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주문을 송장 전송시, 판매처로 송장전송 등륵 및 전송되지 않은 주문 조회 하는 메뉴입니다.
|
step 1. 송장전송대기
| [메인 화면 미처리 현황에서 미처리현황 송장전송 대기 클릭]
|
|
2. 조회된 숫자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3. 이동한 송장등록조회 화면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
4. 판매처로 송장을 전송하려면 이지오토에서 판매처 송장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