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번째 줄: 6번째 줄:
 
----
 
----
 
{| width="1500px"
 
{| width="1500px"
|[[파일:가배송 환경설정 사용.png|대체글=|섬네일|416x416픽셀]]'''[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파일:가배송 환경설정 사용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2025년 10월 19일 (일) 06:29 판

개요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가배송처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가배송처리 환경설정 사용으로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가배송 처리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이때 판매처별 또는 송장출력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조회결과에 나온 주문 건을 확인 후, 가배송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처리 확인하기

해당 판매처에서 송장번호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