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15번째 줄: | 15번째 줄: | ||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 ||
| − | {|width=" | + | {| width="1500px" |
| − | + | |[[파일:가배송조회 검색조건 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 |
| − | + |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5년 10월 19일 (일) 06:34 판
개요
|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
조회결과에 나온 주문 건을 확인 후, 가배송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배송처리 확인하기
|
해당 판매처에서 송장번호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