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번째 줄: 15번째 줄: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big><b>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b></big>==
{|width="1200px"
+
{| width="1500px"
|-
+
|[[파일:가배송조회 검색조건 2.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 valign=top|
+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가배송 처리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이때 판매처별 또는 송장출력한 시간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파일:G가배송처리판매처선택.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가배송처리시간.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25년 10월 19일 (일) 06:34 판

개요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가배송처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을 통해 가배송처리 환경설정 사용으로 변경요청 바랍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조회결과에 나온 주문 건을 확인 후, 가배송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처리 확인하기

해당 판매처에서 송장번호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