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배송처리(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 30번째 줄: | 30번째 줄: | ||
| − | ==<big><b>step 3. | + | ==<big><b>step 3. 가배송처리 확인하기</b></big>== |
| − | {|width=" | + | {| width="1500px" |
| − | | | + | |'''[CS관리> 일반관리> C/S]'''[[파일:가배송 처리 cs창 가배송 마크.png|대체글=|섬네일|500x500픽셀]]주문건이 가배송처리 될 경우 cs창에서 주문 조회시 '''송장+가배송''' 마크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 | * 가배송 처리 이후 이지오토는 '''실행되어있는 상태'''여야 송장 전송이 가능합니다. | |
| + | * 실제 주문건이 출고될 경우 이지어드민에서도 '''배송처리 진행해야 재고가 차감'''됩니다. (가배송처리 상태에서는 재고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
|} | |} | ||
2025년 10월 19일 (일) 06:52 판
개요
| 가배송 처리는 물건을 실제로 고객에게 보내기 전(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하기 전)에 미리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전송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가배송처리(조회) 메뉴에서는 가배송 처리를 위한 주문건을 조회 및 조회된 대상 주문건을 가배송처리 할 수 있습니다. |
| [기본정보관리 > 환경설정]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 [주문배송관리> 가배송관리> 가배송처리(조회)]
메뉴 상단 송장입력일, 판매처 검색조건을 통해 가배송처리 대상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우측 관리번호 검색조건을 통해 개별조회도 가능합니다.) |
step 2. 가배송처리하기
| 조회된 주 리스트가 가배송 대상 주문건이 맞는지 확인 후 가배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3. 가배송처리 확인하기
[CS관리> 일반관리> C/S]주문건이 가배송처리 될 경우 cs창에서 주문 조회시 송장+가배송 마크 확인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