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1번째 줄: 2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C/S창 > 해당주문검색
 
  C/S창 > 해당주문검색
*배송 후 상품교환이라면, 원주문 회수신청하신 후 상품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배송 후 상품교환이라면, 원주문 회수신청 후 상품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한 후, 선택합니다.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한 후, 선택합니다.

2016년 5월 25일 (수) 02:31 판

개요

c/s창을 이용하여 배송전배송후 상품교환을 모두 할 수가 있습니다.

배송전(접수상태)의 경우라면 상품을 검색하여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상품을 교환하시면 되며,

배송후의 경우라면, 회수를 접수한 후에 상품을 받고나서 상품교환버튼을 통해 새로운 주문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Step 1. 상품 검색하기

C/S창 > 해당주문검색
  • 배송 후 상품교환이라면, 원주문 회수신청 후 상품교환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한 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 교환하기

1. 배송 전이라면 c/s창에 하단 버튼 중, 상품교환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다음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교환 후 상품을 검색하여 입력 후, 교환타입을 선택합니다.
  • 반품택배비 정보를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배송 후 상품교환인 경우에는 같은주문번호에 알파벳 C가 붙어 새로운 주문이 접수됩니다.

  • 배송 전 교환인 경우에는 원주문에서 상품만 교환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FAQ

주문취소하는 방법은 뭔가요?
오매칭 하였을 때 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