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출력중에 송장이 이상하게 출력되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개요) |
|||
12번째 줄: | 12번째 줄: | ||
출력 중 발생하는 문제는 프린터, 네트워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br> | 출력 중 발생하는 문제는 프린터, 네트워크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br> | ||
아래와 같이 점검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와 같이 점검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case 1. ]]<br> | ||
+ | [[#case 2. ]]<br> | ||
+ | [[#case 3. ]]<br> | ||
+ | [[#case 4. ]]<br> | ||
+ | [[#case 5.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파일:송장오류1.png]] | + | [[파일:송장오류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br> | <br> | ||
19번째 줄: | 39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
− | |||
==<big>'''case 1. 프린터와 PC간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big>== | ==<big>'''case 1. 프린터와 PC간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big>== |
2016년 5월 26일 (목) 04:35 판
개요
|
case 1. 프린터와 PC간 연결이 원할하지 않을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
|
|
case 2. 프린터 오류일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
|
case 3. 프린터를 처음 설치한 경우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하고 송장출력을 하면 바코드가 누락되어 출력됩니다. 반드시 컴퓨터를 재시작한 후 송장을 출력합니다.
case 4. 프린터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이지어드민 웹 > 화면상단 모듈다운로드 > 화면하단 프린터 드라이버 SEWOO [Lukhan 프린터 드라이버]
|
case 5. 프린터설정값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 및 프린터 보기 > 프린터 선택 > 인쇄기본설정
|